◈LA다저스
라이언 페피옷(1승 4.26)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7일 밀워키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페피옷은 메이저리그 콜업 이후 이전의 위력을 전혀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2경기 연속 2피홈런은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감을 안기게 하는 기록임에 틀림없다. 전날 경기에서 브라이언 호잉의 데뷔전을 엉망으로 만들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홈런 2발로 6점을 올린게 승인이었다. 문제는 4회부터 집중력 난조를 보이면서 단 1점도 올리지 못했다는 점일듯. 메이 이후 4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선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샌디 알칸타라(11승 5패 1.92)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7삼진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알칸타라는 공의 힘이 떨어지기 전에 교체한게 그야말로 신의 한수가 되었다. 최근 홈과 원정 주소모두 호투를 이어가고 있는데 낮 경기의 홈런 허용을 얼마나 줄이느냐에 따라 이번 경기의 향배가 결정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페피옷 상대라면 조금은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수 있을듯.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전보다는 안정적입니다.
◈코멘트
페피옷은 여전히 메이저리그 레벨이 아니라는걸 앞선 2경기에서 증명해 보였다. 아무리 마이애미 타선이 약해도 페피옷 공략이 가능할듯. 관건은 알칸타라를 다저스 타선이 얼마나 공략하느냐지만 최근의 다저스 타선은 변화구 공략에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내고 있고 마이애미는 알칸타라의 힘이 떨어지기 전에 승리조를 가동시킬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