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인절스
오타니는 이전 오클 전을 승리하며 드디어 선발 10승에 성공했다. 3차례 도전에서 내리 패하며 아홉수에 걸린게 아니냐는 말도 나왔지만 최고의 선수답게 무실점 피칭으로 스스로 해결했다. 아직 규정이닝에 들어가지 못했기에 방어율 순위에 이름은 없지만 곧 5위권으로 들어갈 것으로 보이고 삼진은 리그 4위다. 100마일의 속구 외에도 슬라이더와 스플리터, 커브등으로 언제든 타자를 압도할 수 있는 투수다. 시애틀 상대로도 이번 시즌 무실점 승리가 있었다.
◈시애틀
카스티요는 신시내티를 벗어나 와일드카드 이상을 노리는 시애틀로 넘어왔다. 팀에서 그를 영입하기 위해 출혈을 감수했는데 그 이상을 해주는 모습입니다. al로 이적한 이후 당시 1위였던 양키스 상대로 연속 등판해 개릿 콜과 상대했는데 1승과 2경기 주소모두 qs를 기록했다. 그로 인해, 최근 7경기 연속 qs를 기록하고 있을뿐 아니라 5차례나 1실점 이하로 상대 타선을 틀어막았다.
◈코멘트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오타니와 카스티요는 두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는 투수일뿐 아니라 최근 투구 내용도 매우 훌륭하다. 쉽게 실점을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시애틀의 승리를 본다. 오타니가 10승 성공 속에 마음 속의 짐을 벗어던지고 더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하겠지만 타선에서는 워드 정도를 제외하고 그를 도와줄 선수가 없다. 중심 타선이 이전 주말 살아난 모습을 보였고 카스티요가 최고의 현재를 보내는 시애틀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6.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