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상중·이적, 콘퍼런스 '환경 읽어드립니다' 진행

[방송소식] 김상중·이적, 콘퍼런스 '환경 읽어드립니다' 진행

주소모두 0 1,728 2021.10.15 17:51

카카오TV '우당탕탕 안테나' 온라인 콘서트…서지석, 레드우즈 전속계약

쿠팡플레이, U-23 아시안컵 예선 독점생중계

태국 드라마 '아이 톨드 선셋 어바웃 유' 토크 콘서트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김상중·이적, '환경 읽어드립니다' 진행 = CJ ENM은 배우 김상중과 가수 이적이 각각 환경 콘퍼런스 '환경 읽어드립니다' 1·2부 진행을 맡았다고 15일 밝혔다.

사피엔스 스튜디오
사피엔스 스튜디오 '환경 읽어드립니다' 연사 라인업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환경 읽어드립니다'는 사피엔스 스튜디오가 개최하는 행사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인문학과 결합해 시청자들이 일상 속 환경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강연자로는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물리학자 김상욱, 건축가 유현준 등이 나설 예정이며,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 필립 터너 주한 뉴질랜드 대사 등도 참여한다.

▲ 카카오TV '우당탕탕 안테나' 온라인 미니콘서트 = 카카오TV는 오리지널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이하 '우당탕탕 안테나')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온라인 미니 콘서트를 열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카카오TV 예능
카카오TV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온라인 미니콘서트

[카카오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유희열의 공약에 따라 누적 조회수 3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안테나 소속 가수 페퍼톤스, 샘김, 이진아, 적재의 라이브 공연 외에도 유희열의 깜짝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에 소속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웹 예능으로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콘서트는 카카오TV와 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 서지석,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 배우 서지석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서지석
배우 서지석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레드우즈 측은 "서지석만의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2001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서지석은 드라마 '열아홉 순정', '아일랜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어쩌다 가족' 등에서 활약해왔으며 최근 SBS TV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도 특별 출연했다.

▲ 쿠팡플레이, U-23 아시안컵 예선 독점 생중계 = 쿠팡플레이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U-23) 아시안컵 예선 대한민국 대표팀 출전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U-23 아시안컵 예선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 U-23 아시안컵 예선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는 25일 오후 7시 열리는 대한민국과 필리핀의 경기를 시작으로 총 3개 경기가 중계된다.

한편 최근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쿠팡플레이는 올해 3월 축구 한일전을 시작으로 월드컵 2차 예선과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 등을 중계해왔다.

▲ 태국 드라마 '아이 톨드 선셋 어바웃 유' 토크 콘서트 =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국제초청작으로 선정된 태국 드라마 '아이 톨드 선셋 어바웃 유'(I Told Sunset About You)의 토크 콘서트가 오는 20일 열린다.

태국 드라마
태국 드라마 '아이 톨드 선셋 어바웃 유'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는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피피-크릿 암누야데콘과 빌킨-푸티퐁 아사라타나쿨, 조연 배우인 쿤폴-퐁폴 판야밋이 내한해 참석한다"고 밝혔다. 나루에벳 쿠노 감독도 화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아이 톨드 선셋 어바웃 유'는 주인공이 사소한 오해로 절교한 소꿉친구와 중국어 학원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행사에는 50명의 관객이 온라인으로 참석하며,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mments